마이티빙 바로가기 안내

Info|2018. 6. 25. 23:20

오늘은 마이티빙 바로가기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극장에서 영화를보고, 극장이 영화관으로 이름을 바꾸고, 요즘은 TV에서도 영화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TV에 하지 않는 영화는 유료로 보거나 혹은 다운로드를 받아서 보곤 해야합니다. 그러나 바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마이티빙 바로가기 알아왔습니다.



드라마와 예능, 그리고 미국에서 하는 드라마나 해외영화 그리고 최신에 나온 개봉작들까지도 볼 수 있는 사이트라서 굉장히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mytving 사이트를 통해서 못봤던 프로그램들을 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검색해도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어떻게 들어가나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들어가도 유해사이트 차단이라고 뜨시는 분들을 위해 그 해결방법과 함께 마이티빙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가 있지만, 주로 쓰던 사이트가 정지를 먹게되면 뭔가 다른 사이트를 찾기까지 시간도 아깝고 짜증이 나기도 하는데, 막히지 않았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마이티빙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주소창 앞에 http 대신에 https:// 라고 입력을 해주신 후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w가 네개니까 헷갈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마이티빙 바로가기] 누르면 이동하도록 해두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마이티빙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이 외에 많은 사이트들도 있는데 차차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