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랑이 색칠공부 다운받기

Info|2018. 6. 19. 05:32

오늘은 몰랑이 색칠공부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몰랑이 캐릭터가 어떻게 생겼는지부터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정말 놀랍더라구요. 숙명여대를 나온 한 디자인학과 학생이 만든 캐릭터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몰랐을수도 있지만, 현재는 여성분들 사이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만큼 굉장히 유명한 캐릭터 입니다. 그래서 몰랑이 색칠공부 또한 나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몰랑이 제작자가 만들게 된 이유는 대학교 시절때 그냥 포트폴리오로 제작하기 위해서 만든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런데 그 캐릭터를 블로그에 올리게 되고 그게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게 된거죠.



그렇게 인기를 끌다보니, 원래 디자인이였던 좀 날씬했던 몰랑이를 통통하게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만든 캐릭터가 너무 인기를 끌게되고 점점 상품화까지 되어서, 굉장히 많은 수익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갑작스럽게 들어온 수익을 허투루 쓰지 않고 사회에 기부까지 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신 분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귀여운 캐릭터이다보니, 어린이들도 굉장히 귀여워한다고 합니다. 특히 여아들이 몰랑이 인형을 주면 환장을 할 정도라고 하죠. 그래서 몰랑이 색칠공부 또한 인기가 많구요.



몰랑이 색칠공부 파일은 pdf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pdf리더를 받으시거나 이미 깔리신 분들은 파일을 열고 인쇄하신 뒤에, 아이들에게 색연필과 함께 주면 되겠죠. 위에는 완성본도 있어서 따라서 색칠할수도 있습니다.



그럼 파일은 아래쪽에 제공을 해드리겠습니다. 몰랑이 색칠공부 보니까 굉장히 귀여운 캐릭터를 아이들이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몰랑.pdf

몰랑2.pdf


댓글()